핵심가망고객만 골라서,  쫓아다닙니다

     고객타게팅 배너광고

희망기간동안 핵심고객만 골라서 집중적으로 홍보할수 있는 효과적인 광고방식입니다

고객타게팅 배너광고

핵심가망고객만 골라서

쫓아다닙니다

희망기간동안 핵심고객만 골라서 집중적으로 홍보할수 있는 효과적인 광고방식입니다

   고객타게팅 배너광고

      마케팅 포인트 4

   고객타게팅 배너광고 마케팅 포인트 4

핵심 가망고객군에게만 광고노출 가능

우리 사업의 가망고객군에게만 광고 노출이 가능하여, 광고예산을 효율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웹사이트 방문자만 골라 쫓아다닐수 있음

우리웹사이트 방문자라는건, 곧 우리아이템의 관심고객이라는 것! 끝까지 쫓아다니도록 설정할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원하는 목표달성에 유리합니다
단기간에 원하는 목표달성을 원하신다면, 모든 광고매체중 최고의 효율을 자랑합니다

배너광고 클릭시에만 광고비용 차감 가능

실제로 광고가 클릭될경우에만 광고비용이 차감되도록 설정도 가능하여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단기간에 많은 고객들을 상품소개 페이지로 끌어오고 싶으신분

   광고예산을 정말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싶으신분

   회원가입, 상담신청, 참가신청 등 고객의 액션을 유도하길 원하시는 분 

   리타겟팅 배너광고를 진행하시고 싶은분

   핵심 가망고객군 에게만 

     집중노출 가능합니다 

고객타겟팅 배너광고는 우리 사업아이템에 관심이 있을것으로 예측되는 대상에게 

적극적으로 광고를 노출시키는 광고방식으로 짧은시간안에 목표달성이 가능합니다.

  핵심 가망고객군 에게만 집중노출 가능합니다

고객타겟팅 배너광고는 우리 사업아이템에 관심이 있을것으로 예측되는 대상에게 

적극적으로 광고를 노출시키는 광고방식으로 짧은시간안에 목표달성이 가능합니다.

광고예산을 효율적으로 집행하기 위해 

상품의 구매가능성이 높은 사람만 골라 광고를 노출합니다



(광고노출 타겟팅조건)

최고의 효율이 나올수 있는 세팅능력을 자랑합니다


  연령
  성별
  거주지역
  주요관심사
  개인의 성향
  유투브채널
  특정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소득수준

핵심타겟 대상 집중노출
고객 & 주제 타겟팅 배너광고
타겟 대상이 뉴스열람, 커뮤니티 활동을 하는동안
배너광고를 통해 타겟팅된 대상에게 상품/서비스 소식을 직접 전달할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반복노출시켜 인지도를 상승시키길 원하시는 분

 유효클릭율을 높이고, 광고목표의 전환율을 높이고 싶으신 분

 회원가입, 상담신청, 참가신청 등 고객의 액션을 유도하길 원하시는 분 

 우리사업, 아이템에 관심을 보였던 고객에게 집중적으로  어필하고 싶으신분

   나의 웹사이트에 방문했던 

     사람만 계속 쫓아다닙니다 

  나의 웹사이트에 방문했던 사람만 계속 쫓아다닙니다

웹사이트 방문자 집중공략
리타겟팅 배너광고
우리 공모전 소식에 관심을 갖고 공모전 웹사이트를 방문한적이 있다면
뉴스,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공모전 광고가 계속해서 보여지게 됩니다. 

우리 브랜드의 웹사이트에 한번이라도 방문했던 사람에게

홍보배너는 계속 따라다니게 됩니다


(이미지 추가)









   리타게팅 광고의 목표 

  리타게팅 광고의 목표

 홍보의 효율성, 운영의 편리함! 모두 만족하실수 있습니다.

관심고객에게만 브랜드 광고 반복노출을 집중하여 브랜드 인지도 향상시키기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해선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명을 반복노출 시킬수 있는 광고방식이 필요한데요.  리타겟팅 배너광고는 관심고객들만을 대상으로 상품(서비스)명을 반복 노출시키는 구조이기 때문에,  광고예산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킬수 있습니다

높아진 브랜드 인지도, 친근해진 이미지로 마케팅목표 전환율 향상시키기


리타겟팅 배너광고의 가장 파워풀한 강점은, 우리 서비스에 관심을 갖었었떤 관심고객만을 대상으로 배너광고를 반복노출시킬수있다는 것입니다."구매를 할까말까", "상담신청을 할까말까" 고민중인 상황에 광고가 반복 노출된다면 긍정적 의사결정을 내릴수 있도록 도와줄수 있을것입니다

   배너광고의 진행프로세스 

  배너광고의 진행프로세스

Step 01
노출대상 선택 / 광고카피 결정


나의광고를 노출시키고 싶은 대상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선택합니다. 대상이 결정된 후, 광고목표와 광고카피를 결정합니다.
Step 02
광고 배너 디자인


노출대상 선택 선택 / 광고카피 결정이 완료되었다면, 사업아이템의성격과 광고목표가 잘 표현될수 있는 광고배너를 디자인 합니다.
Step 03
광고 송출 시작


광고배너 디자인까지 모두 완료가 되었다면, 미리 설정해둔 광고노출 지역, 노출일자/시간, 노출지면에 맞워 광고를 광고예산 범위내에서 송출합니다

   고객 타겟팅 배너광고를 위한 

      필수 준비사항 

  고객 타겟팅 배너광고를 위한 필수 준비사항

자사 홈페이지 또는 랜딩페이지

- 서비스(상품)을 소개 및 판매할수 있는 홈페이지가 필요합니다.

- 홈페이지 뿐만아니라 블로그도 랜딩페이지로 활용가능합니다.

단, 리타게팅 배너광고까지 진행하길 원하신다면, 반드시 자사 홈페이지가 필요합니다.

광고 배너 디자인물 

- 광고배너의 규격은 각 매체별로 상이합니다. 

- 배너를 직접 만드실경우, 꼭 해당매체의 디자인 규격을 확인해 주세요

광고매체와 웹사이트간 광고코드 연결 

- 리타겟팅 광고를 진행하길 원하시는 분은 광고매체와 웹사이트간 광고 코드를 연결해 주아야 합니다. 

중요포인트 홈페이지 제작 / 리타게팅 코드입력 지원 / 광고배너 디자인 등 리타게팅 광고준비가 어려울경우,
쓰리제이솔루션이 지원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