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마케팅, 꼭 해야만 할까요?

어떤 마케팅 수단으로 우리 사업장을 홍보하든, 관심고객들은 습관적으로 포털사이트에서 우리 사업장의 상호명을 검색합니다 

블로그 마케팅이 필요하다면,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가능합니다

블로그 체험단


클라이언트가 블로거에게 직접 상품을 체험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후, 사실적인 리뷰를 만들어 내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블로그 기자단


클라이언트가 블로거에게 상품의 사진, 소개자료 및 원고초안 등을 제공하고, 블로거는 이 자료를 기초로 개인의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는 방식입니다.  

블로그 마케팅 진행안내

"체험단마케팅"과 "기자단마케팅" 중 선택가능합니다.


체험단 마케팅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소비자의 실제경험을 통한 리뷰가 필요할 경우

 -다양한 환경에서 체험이 이뤄지길 원하는 경우

-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끝내고 싶으신 경우


장점  Advantages
- 다양한 관점에서 상품(서비스) 후기를 얻을수 있음

- 블로거의 다양한 촬영스타일,  라이프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풍성한 소스를 얻을수 있음



단점 Disadvantages
로컬사업장의 경우, 블로거를 직접 응대해 주셔야 합니다. 

- 블로거의 개별스케줄에 따라 작업완료시점이 연장될수 있습니다.



진행방식 Progress
Step 0. 마케팅 상담 -> 진행방향 결정 

Step 1.  검색노출이 용이한 파워블로거 섭외 

Step 2.  블로거 체험 진행 

Step 3.  블로그 포스팅 후 결과보고



체험단 결제안내 




기자단 마케팅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상품(서비스)의 공급가격이 고가인 경우

 -사업장 환경특성상 제품or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끝내고 싶으신 경우


장점  Advantages
- 체험단에 비해 핵심키워드 검색시 노출이 더 잘 됩니다.

- 블로거를 직접 응대하지 않아도 됩니다.

- 한번에 5명~50명까지 진행가능합니다. 

- 진행건수에 상관없이 10일안에 캠페인 마무리가 가능합니다



단점 Disadvantages
- 다양한 상황연출이 어렵습니다.

- 블로거는 제공되는 원고에 참고하여 작업을 하게되므로, 블로그에 소개되는 사진, 영상, 소개글은 다채롭지 못할수 있습니다



진행방식 Progress
Step 0. 마케팅 상담 -> 진행방향 결정 

Step 1.  검색노출이 용이한 파워블로거 섭외 

Step 2.  원고 초안 작성 및 검토

Step 3.  블로거 전달용 사진 & 동영상 자료 준비  

 - 블로거 1인당 최소 15컷 이상의 소스 준비 

 - 블로거에게 전달하는 소스(이미지, 동영상)은 검색시 노출가능성을 높일수 있도록 모두 중복되지 않게 처리합니다. 

Step 4.  블로그 포스팅 후 결과보고



기자단 결제안내


Don't Worry

이런 걱정은 하지마세요

양질의 블로거 섭외는 물론,
약속한 블로거작업 스케줄은 꼭 지켜집니다. 

 괜찮은 블로거가 선정이 될까?

 상품은 줬는데 나몰라라 연락이 안된다?

 식사대접은 했는데, 포스팅을 안하고 잠수탄다?

 작업완료기간이 예정보다 길어진다?

에이디랩스 마케팅이 다른이유

쓰리제이솔루션만의 약속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축적된 Know-How로 

사업장의 성격에 따라 가장좋은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검색 최적화된 블로거 개별섭외


그동안 캠페인을 진행해보면서 관리하고 있는 블로거 외에도 검색순위가 높은 블로거를 개별섭외하고 있습니다. 이는  C랭크등 네이버의 블로그검색순위 알고리즘이 변경됨에 따라 검색상위에 노출시키지 위한 이유때문입니다. 

먹튀보상제 블로거 관리시스템


클라이언트와 약속된 캠페인은 끝까지 완수해냅니다. 제품만 지원받고, 식사만 대접받고 블로그 포스팅을 안하는경우, 저희는 끝까지 관리하여 약속된 포스팅 갯수는 완수해내고 있습니다. 

고품질지수 블로거 선정


다년간 축적된 블로거 리스트도 많지만, 네이버의 검색 알고리즘이 바뀌면서, 현재 노출이 잘 되고 있는 블로거의 섭외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캠페인별로 노출이 잘되고 있는 블로거를 별도로 개별섭외하고 있습니다. 

타이트한 블로거관리


저희가 항상 신경쓰는 부분입니다. 블로거의 포스팅 마감일자 준수, 먹튀의 발생 가능성의 차단 , 우량블로거, 블랙리스트의 구분 등 지속적으로 믿고 맡겨주실수 있도록 블로거 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략키워드 선정 노하우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의 다년간의 경험과 Know-how로 검색량이 큰 키워드는 물론, 매출증진에 도움을 줄수있는 틈새키워드(Niche)를  선별합니다 

마케팅결과 리포트 제공


블로그마케팅 종료시, 어떤 결과물이 생성이 되었는지 포스팅 URL을 전달드리고,  현재 노출은 어떻게 이뤄지고 있는지 보고서의 형태로 최종보고를 전달드리면서 캠페인은 종료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FAQ)

블로거를 선정할때는 여러가지 요소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일방문자, 포스팅의 퀄리티, 검색시 노출이 잘되는지 여부 등 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선별하고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높다는 평가를 듣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