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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픽셀광고
페이스북 픽셀은 자사 웹사이트가 있을 경우,
페이스북의 광고효과를 최대한 높여줄수 있는 온라인마케팅 방식입니다.
페이스북 픽셀
Facebook픽셀 광고는,
페이스북 이용자를 대상으로 ...
페이스북에서 관심있던 브랜드가 자꾸 노출될때마다, "어떻게 알고 계속 나한테 광고를 노출시키는거지? " 하고 고민에 빠지셨던 분
페이스북의 주요 사용층인 20대~30대의 고객이 주타겟인 분
자사의 특정제품을 조회한 고객이 페이스북을 이용할때마다, 해당제품을 계속 따라다니도록 만들고 싶으신분
페이스북 픽셀의 원리
누군가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행동(예: 구매)을 취하면 Facebook 픽셀이 실행되고 이 행동을 보고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Facebook 광고를 본 사람이 여러분의 웹사이트에서 특정 행동을 취했다는 것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맞춤 타겟을 사용하여 이 고객에게 다시 도달할 수도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전환이 증가할수록 Facebook은 더 효과적으로 특정 행동을 취할 가능성이 더 큰 사람에게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전환 최적화라고 합니다.
Facebook픽셀의 강점
페이스북 픽셀광고를 진행하고 싶다면!
페이스북 픽셀광고의 필수준비사항
- 서비스(상품)을 소개 및 판매할수 있는 홈페이지가 필요합니다.
- 페이스북 픽셀코드를 입력할수 없는 홈페이지, 포털사이트의 블로그는 이용할수 없습니다.
- 반드시 페이스북 픽셀코드를 입력할수 있는 웹사이트여야 합니다.
- 페이스북 계정에서 브랜드 홍보용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해야 합니다.
- 자사홈페이지에 페이스북 페이지의 ID 및 픽셀 코드를 입력하여 데이터가 상호체크될수 있도록 합니다
쓰리제이솔루션의 지원서비스
직접 준비가 어려워도, 걱정하지 마세요
직접 광고준비가 어려울경우 에이디랩스에서 모든과정을 지원해 드립니다.
페이스북 픽셀광고 진행안내
"체험단마케팅"과 "기자단마케팅" 중 선택가능합니다.
픽셀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선 자사홈페이지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홈페이지가 없으실경우, 저희가 직접 제작을 해드리며, 아래의 2가지 버전중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광고를 하기위해선 페이스북 계정세팅을 해야합니다. 아래의 픽셀광고 세팅 포함내역의 4가지 항목만 세팅을 해두시면 됩니다. 만일, 세팅에 어려움이 있으실경우, 저희가 직접 대행처리 해드립니다.
- 프로필, 커버이미지 디자인 및 등록
페이스북 픽셀광고,
아직 늦지않았습니다!
우리 홈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이탈후, 페이스북을 사용할때, 페이스북 광고캠페인을 통해 다시한번 노출시킴으로서, 우리 웹사이트로의 재방문을 유치하고, 구매결정까지 이뤄질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마케팅 방식인 페이스북 픽셀광고!
좋은건 알고 있었지만 어려워서 지금까지 망설이셨다면 바로 시작하세요!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아직도 픽셀광고의 효율은 살아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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