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사이트 배너광고


하루방문인원 3,000만명

가장 완벽한 정밀 타겟팅 홍보 가능


경제력이 있는 사람에게만 광고를 하고 싶으시다고요? 

서울지역에 사는, 40~50대, 남성의 퇴근시간대인 18시~20시 사이에만 홍보하는건 어떠세요?

포털사이트 배너광고에선 가능합니다. 




네이버 대표 디스플레이광고 영역



① 타임보드 광고

메인상단영역에 고정 노출되는 광고로 1일 24개의 시간대중 최적의 시간대를 선택집행 가능합니다

② 롤링보드 배너광고

유저의 사용빈도가 높은 로그인영역 하단에 위치합니다. Drag확정형, 동영상형 등 다양한 리치미디어 가능합니다

③ 주제판 배너광고

주제판별로 구매가능한 업종이 다릅니다. 각 타겟층에 따라 주제판을 결정, 광고진행 가능합니다. 



네이버 디스플레이광고 상품의 종류



네이버의 배너광고 상품은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광고제안서 발송요청

스페셜 DA (모바일)

메인 브랜딩 DA (모바일)

메인 3선 DA (모바일)

타임보드 (PC)

롤링보드 (PC)

롤링보드 네이티브 DA (PC)

롤링보드 FirstView (PC)

커플보드 (PC)

l 메인 주제판 광고 FARM

항공권/호텔 (모바일, PC)

JOB& (모바일, PC)

게임 (모바일)

경제M (모바일, PC)

공연전시 (모바일, PC)

동물공감 (모바일, PC)

디자인 (모바일, PC)

리빙 (모바일, PC)

법률 (모바일, PC)

부모i (모바일, PC)

비즈니스 (모바일, PC)

스쿨잼 (모바일, PC)

부동산 (모바일)

금융 (모바일, PC)

여행+ (모바일, PC)

연애결혼 (모바일, PC)

영화 (모바일, PC)

자동차 (모바일, PC)

중국 (모바일, PC)

테크 (모바일, PC)

패션뷰티 (모바일, PC)

푸드 (모바일, PC)

M 통합 네이티브 DA (모바일)

P 통합 우측배너 (PC)

P 통합 우측배너 더블플레이 (PC)


네이버 배너광고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께선 하단에 이메일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상품제안서를 바로 전달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디스플레이광고의 특징



Close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광고

모바일의 발전과 함께 인터넷은 소비자 옆에 24시간 존재합니다.
그리고 소비자가 이용하는 콘텐츠에는 대부분
디스플레이광고가 함께 합니다.

Creative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구현!

동영상, 소리, 이미지, 텍스트 등
다양한 형태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이용자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인터랙션도 가능합니다

Clear
캠페인 예측과 결과 분석이 명확

집행 과정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해
예산 손실이 적은 캠페인 집행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프로세스



STEP. 01


광고 계약
소재 제작


광고 집행 확정후 네이버 광고계약서를 작성합니다. 

이후 광고게재될 광고소재를 제작후 네이버에 전달합니다. 



STEP. 02


광고집행

협의된 계약 내용대로 광고를 실집행합니다. 



STEP. 03


결과전달


광고집행 결과 리포트를 제공해 드린후, 마케팅 작업 계획을 수정 보완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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