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는 경쟁사의

마케팅현황을 알려드려요

경쟁사의 마케팅 전략, 소비자의 검색패턴 정보를 에이디랩스가 챙겨드립니다

잘나가는 경쟁사의 

마케팅현황을 알려드려요

경쟁사의 마케팅 전략, 

소비자의 검색패턴 정보를 

에이디랩스가 챙겨드립니다

어떤 항목이 궁금하신가요?

경쟁사의 마케팅 현황

  • 경쟁사의 주요 고객유입 채널 
  • 경쟁사의 고객방문 현황
  • 경쟁사의 광고전략
  • 경쟁사의 전략 키워드

 

₩149,000원

경쟁사조회 : 최대 3개사

유튜브 키워드별 검색량

  • 사람들은 유튜브에서 어떤 키워드를 가장 많이 검색할까요?
  • 유튜브 컨텐츠 제작시 메인키워드 선정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49,000원

조회가능 키워드 : 최대 50개

구글 키워드별 경쟁력 조회

  • 사람들은 구글에서 어떤 키워드를 가장 많이 검색할까요?
  • CTR (조회량 대비 클릭량) 고려시, 가장 경쟁력있는 키워드는? 

 

₩49,000원

조회가능 키워드 : 최대 50개

어떤 항목이 궁금하신가요?

경쟁사의 마케팅 현황

  • 경쟁사의 주요 고객유입 채널 
  • 경쟁사의 고객방문 현황
  • 경쟁사의 광고전략
  • 경쟁사의 전략 키워드

 

₩149,000원

경쟁사조회 : 최대 3개사

유튜브 키워드별 검색량

  • 사람들은 유튜브에서 어떤 키워드를 가장 많이 검색할까요?
  • 유튜브 컨텐츠 제작시 메인키워드 선정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49,000원

조회가능 키워드 : 최대 50개

구글 키워드별 경쟁력 조회

  • 사람들은 구글에서 어떤 키워드를 가장 많이 검색할까요?
  • CTR (조회량 대비 클릭량) 고려시, 가장 경쟁력있는 키워드는? 

 

₩49,000원

조회가능 키워드 : 최대 50개

경쟁사는 왜 잘되는걸까요? 

어떻게 마케팅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잘 나가는 경쟁사는 어떤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 고객을  어떤 채널에서, 어떤 방식으로 유입시키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경쟁사 홈페이지 URL만 전달해주시면, 경쟁사의 마케팅 전략을 요약정리 해드립니다

경쟁사 마케팅현황 분석자료는

이런식으로 제공됩니다 (예시)

보고서에서는 더 상세한 데이터가 담겨집니다

블로그마케팅을 할때,

조회량이 많은 키워드가 

상위노출되길 원하시나요?

무조건 조회량이 많은 키워드가 상위노출 되길 원한다면, 오히려 마케팅 효율은 떨어질수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보다. 오히려, 조회수 대비 전환율이 높을수 있는 키워드를 타겟팅 하는게 

더 효과적일수 있습니다

구글의 검색점유율 50%

구글에서는 어떤 키워드가 

경쟁력이 있을까요?

궁금한 키워드 리스트만 전달해 주세요

이제 네이버에서 뿐만 아니라, 

구글에서의 바이럴 전략도 생각하셔야 합니다


고객들은 구글에서 어떤 키워드를 많이 검색하는지 확인한 후 바이럴 마케팅 전략을 결정해보세요, 

광고비용을 효율적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상위노출을 잡길 원한다면,

유튜브에서 어떤 키워드가 

얼마나 검색되는지 알아야겠죠?

궁금한 키워드 리스트만 전달해 주세요

무조건 조회량이 많은 키워드가 상위노출 되길 원한다면, 오히려 마케팅 효율은 떨어질수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보다. 오히려, 조회수 대비 전환율이 높을수 있는 키워드를 타겟팅 하는게 

더 효과적일수 있습니다

경쟁사는 왜 갑자기 더 잘되는걸까요? 

어떻게 마케팅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잘 나가는 경쟁사는 어떤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 

고객을  어떤 채널에서, 어떤 방식으로 유입시키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경쟁사 홈페이지 URL만 전달해주시면, 경쟁사의 마케팅 전략을 요약정리 해드립니다

경쟁사 마케팅현황 분석자료는 이런식으로 제공됩니다 (예시)

실제 보고서에서는 더 상세한 데이터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상위노출 전략은 어떻게 세우셨나요? 

무조건 높은 조회수의 키워드만을 타겟팅 하시나요?

경쟁력있는 키워드를 선택하셔야 해요

무조건 조회량이 많은 키워드가 상위노출 되길 원한다면, 

오히려 마케팅 효율은 떨어질수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보다. 오히려, 조회수 대비 전환율이 높을수 있는 키워드를 

타겟팅 하는게 더 효과적일수 있습니다


구글의 검색점유율 50% 시대 (2021년 기준)

구글에서는 어떤 키워드가 경쟁력이 있을까요?

궁금한 키워드 리스트만 전달해 주세요

이제 네이버에서 뿐만 아니라, 구글에서의 바이럴 전략도 생각하셔야 합니다

고객들은 구글에서 어떤 키워드를 많이 검색하는지 확인한후

바이럴 마케팅 전략을 결정해보세요, 

광고비용을 효율적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상위노출을 잡길 원한다면,

유투브에서 어떤 키워드가 얼마나 검색되는지 알아야겠죠?

궁금한 키워드 리스트만 전달해 주세요

고객들은 유튜브에서 어떤 키워드를 검색하고 있을까요? 

무조건 많은 조회수가 보장되는 키워드를 선택하기보다, 

전환율이 높은 키워드를 타겟팅 하는게 더 중요합니다 

영상컨텐츠 기획하실때 주제 설정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