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해선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명을 반복노출 시킬수 있는 광고방식이 필요한데요. 리타겟팅 배너광고는 관심고객들만을 대상으로 상품(서비스)명을 반복 노출시키는 구조이기 때문에, 광고예산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킬수 있습니다
높아진 브랜드 인지도, 친근해진 이미지로 마케팅목표 전환율 향상시키기
리타겟팅 배너광고의 가장 파워풀한 강점은, 우리 서비스에 관심을 갖었었떤 관심고객만을 대상으로 배너광고를 반복노출시킬수있다는 것입니다."구매를 할까말까", "상담신청을 할까말까" 고민중인 상황에 광고가 반복 노출된다면 긍정적 의사결정을 내릴수 있도록 도와줄수 있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