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광고소개

     ( 채널지정 전국광고 )

"낚시, 골프, 패션, 미용" 처럼, 특정분야에 관심이 있는시청자들이 주타겟층이신가요? 

그럼 매니아 그룹이 선호할만한 채널을 지정후 집중 광고를 한번 보세요.

  케이블TV 광고 소개 (채널지정 전국광고)

"낚시, 골프, 패션, 미용" 처럼, 특정분야에 관심이 있는시청자들이 주타겟층이신가요? 

그럼 매니아 그룹이 선호할만한 채널을 지정후 집중 광고를 한번 보세요.

특정 채널만 집중공략


PP(Program Provider) 광고란 tvN, YTN, 연합뉴스, TV조선, OCN, MBN 등 주고객층의 선호 채널을 결정후 tv 프로그램을 공급하는 방송사를 통해서 전국으로 송출되는 광고입니다.  케이블TV, IPTV, 위성방송 등을 통해 전국 3,200만대의 TV시청자에게 일일한 채널을 통해 동시에 노출되어지는 광고입니다.

전국대상 TV광고

경제 재테크 광고를 위한 MBN, YTN,  연합뉴스와 같은 보도채널, 낚시애호가들을 공략하기 위한 낙시채널, 골프 동호인을 공략하기 위한 골프채널 등. 광고주의 상품의 연관성이 높은 채널을 아무거나 선택, 광고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특정시간대 집중 송출

전국 케이블TV, IPTV 가입자 모두

전국 모든 가구 도달가능


PP광고는 고객이 지역케이블방송사에 가입을 했든, IPTV 서비스에 가입을 했든 상관없이, TV를 시청중인 모든 사람들에게 광고노출이 가능합니다. 주요타겟의 TV시청시간을 고려해 송출시간을 결정할수 있습니다.

   채널지정 전국광고의 장점

  채널지정 전국광고의 장점

주타겟 고객층의

선호채널 선택가능


나의 고객이 특정지역이 아닌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경우, 광고가 전국으로 송출되는 PP광고가 유리합니다 . 

골프채널,, 낙시채널, 경제채널, 뷰티채널 등 주타겟 시청자의 주관심사에 최적화 되어 있는 TV채널만을 대상으로 광고가 필요할경우 PP광고가 유리합니다. 

동일시간대, 전국대상 

광고송출 가능


아침 출근준비 시간대, 저녁 퇴근후 시간대, 점심시간대 등 주타겟 고객층의 주 TV시청시간대에 맞춰 광고진행이 필요할때, PP광고가 유리합니다. 

지상파 대비 

저렴한 광고비용


JTBC, YTN, TVN 등 인지도 있는 방송사의 프로그과 프로그램 사이의 지역광고 (큐톤) 가능 시간대에 광고가 송출되기 때문에 브랜드의 네임벨류 형성에 도움이 됩니다. 


   에이이랩스 만의 차별점

  에이디랩스만의 차별점

   PP광고 진행 프로세스

  PP광고 진행 프로세스 

계약 및 기획

제작 착수전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 

세부 기획 수립후 스토리보드를 완성합니다. 

기한내 제작완료 스케줄을 확정합니다

스텝, 촬영장비를 구성합니다.

영상제작

본격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연출/촬영/디자인 /동시녹음/가편집 작업진행

후반작업 및 시사

사운드 디자인 /성우녹음을 진행합니다.

종합편집을 통해 완성도를 높입니다. 

완료된 영상을 고객과 디벨롭 후 후정작업을 진행합니다

광고심의 신청 및 승인

1차 제작완료된 영상을 클라이언트에게 보고/수정/승인을 받은후, 한국자율광고심의기구에서 심의승인을 받습니다.

광고편성 / ON-AIR
매체사의 광고편성에 따라 TV광고를시작합니다. 

   채널지정 전국광고 비용안내

  채널지정 전국광고 비용

재생기간
광고매체
광고시급
송출횟수
15초 기준
종편채널
보도채널
드라마채널
영화스포츠채널
어린이,낚시채널
TV채널, 프로그램의 시청율에 따라 시급이 다릅니다. 
1천만원 집행시, 
통상 20회~45회
30초 기준

※ 광고집행횟수는 매체사의 일정과 사정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문의주시는 시점에 정확한 견적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FAQ)


케이블TV PP광고
는 JTBC, YTN, 골프채널 등 원하는 채널의 타겟 프로그램이 시작하기 전과 프로그램 종료후, 또는 프로그램 중간광고에 노출이 됩니다. 


전국의 모든 가구에 송출되기 때문에 해당시간에 타겟 채널을 시청하고 있는 모든 시청자에게 광고가 전달되기 때문에 임팩트 있는 광고노출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전국 3,300만 가구를 가정시, 시청율 1%의 프로그램의 경우, 33만 가구에게 광고송출이 가능할수 있습니다.

PP광고는 광고주가 원할때 아무때나 광고를 할수 있는 방식이 아닙니다. 

사전에 광고를 진행할수 있는 인벤토리 확인, 편성 가능시간대를 살펴봐야 하기 때문에 엄밀히 말해, 광고의 진행가능 여부는 광고편성요청을 했을때 광고송출이 가능한 일정을 정확히 알수 있습니다. 

채널지정 전국광고 제대로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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