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문의(DB) 유치 TOOL
영업 DB를 사시겠습니까!
영업 DB를 만드시겠습니까?
영업DB 구매에 월 1,000만원을 쓰고 계시나요?
광고채널 운영방법만 아신다면, 영업DB도 직접 만들어보실수 있습니다.
상담신청 DB 확보 ~ 고객관리까지 가능한 방법을 만나보시죠!
상담문의(DB) 유치툴 의 주요기능
고객명, 전화번호, 이메일, 거주지, 관심상품 등 사업체별로 필요한 고객정보를 받을수 있게 입력폼을 맞춤지원합니다.
고객DB가 접수되는 즉시, 지정된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노티알림을 전달하여, 즉시 상담이 이뤄질수 있도록 합니다
접수된 고객문의 DB를 엑셀형식으로 실시간으로 리스트업 하여, 관련 담당자가 모두 손쉽게 고객DB 접수현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페이스북 픽셀, 구글 애드워즈, 네이버웹마스터도구등 각종 DATA분석툴을 연동하여 체계적으로 광고효율을 체크할수 있습니다.
상담문의(DB) 유치툴 미리보기
성명, 연락처, 이메일, 관심상품, 거주지 등 사업체에서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 정보를 수집할수 있는 폼을 맞춤 지원해드립니다.
고객이 입력폼에 직접 입력한 DATA는 엑셀파일의 형태로 자동리스트업 됩니다. 상담담당자는 SHEET에 현재 진행현황을 체크할수 있습니다.
상담문의 DB 유치툴 추천업종
보험컨설턴트
보통 보험영업기간 3개월정도의 지인시장 공략기간이 지나고나면 방문할곳이 없어 막막하지 않으신가요? 개척영업까지 한계를 느낄때, 인바운드 문의를 증가시킬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부동산 분양업 종사자
정해진 기간안에 발로 뛰면서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는 사람 또는 실수요자를 찾아내는 작업이 여간 쉽지 않습니다. 이럴때 인바운드 문의를 끌어낼수 있다면 매출향상에 큰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초기 사업자
초기스타트업의 경우 기획, 마케팅, 제휴, 기업운영 까지 신경써야 할일이 너무 많습니다. 이때 일선에서 현장영업까지 뛰어야 한다면....사업 초기부터 인바운드 문의에 신경을 쓰신다면 빠르게 정착하실수 있습니다.
고객문의 DB 필요업종
기타 고객의 상담문의량이 매출에 큰 영향으로 작용하는 영업업종의 경우, 고객의 성명, 연락처, 이메일을 얻을수 있는 랜딩페이지가 중요합니다.
상담문의(DB)유치툴 로 할수 있는것
① 구글애드워즈 광고연계
상담신청 고객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업종에서 랜딩페이지를 구글광고, 키워드 광고등에 활용하면 고객의 인바운드 문의 확보에 큰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② 페이스북 광고 연계
한번 방문했던 웹사이트의 광고가 계속 따라다니는 리타겟팅광고 많이 경험하셨을겁니다. 랜딩페이지를 이용하면 고객님도 리타겟팅 광고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③ 바이럴광고 효과측정
바이럴광고의 효과측정은 잘 하고 계시나요? 랜딩페이지와 구글GA를 연계 활용하면 현재 진행하고 계시는 바이럴 광고의 효과를 측정할수 있습니다.
상담문의(DB) 유치 진행과정
클라이언트에게 사업아이템의 비즈니스모델 정보를 전달받고, 마케팅 목표를 설정합니다. 이후, 리드(고객정보) 유입과정 설계를 진행합니다.
고객DB 수집시, 사업자에게 실시간으로 노티알림이 될수 있는 구조구성, 수집된 DB의 자동리스트업이 될수 있는 틀 마련, 다양한 DATA분석툴 연동 작업 등을 진행합니다. 제작기간은 일반적으로 1주일정도 소요됩니다.
랜딩페이지 제작완료후 실제로 온라인광고 (키워드, DISPLAY) 를 진행해봅니다. 이과정에서 보완해야 할점을 찾아내고, 리빌딩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상담문의(DB) 유치툴 구축비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