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SOS 응급클리닉, 랜딩페이지 활용방안

에이디랩스
2019-07-11
조회수 947



고객들이 우리 사업장을 계속 찾게 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SNS를 통해 우리 매장이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시킬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많은 사업장이 위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시는 데요. 작은 도움이 되고자 당사에선 SOS응급클리닉 대상 사업장에게 마케팅에 활용할수 있는 랜딩페이지를 전달드립니다. 그리고, 해당 랜딩페이지의 좋은 활용법을 공유드립니다. 



SNS를 통해 지인에게 사업장 추천을!

고객이 랜딩페이지 안에 있는 "친구에게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한다면, 다양한 SNS 를 통해 우리 사업장의 랜딩페이지를 각 SNS에 포스팅을 할수 있게 됩니다. 우리 매장의 좋은 서비스를 지인들에게 알려주시거나, SNS 포스팅을 해주시면 사은행사 혜택을 드릴수 있는 프로모션을 사업장안에서 진행한다면 좋은 반응을 이끌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고객들에게 안부메시지 전송을!

고객들에게 안부메시지를 전달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정말 많은 사업장들 사이에서도 우리 매장을 계속해서 기억해 주길 바라는 마음과 실제로 매장을 재방문 해주길 바라는 목적입니다. 이때, 간단한 메시지를 전달할지라도, 메시지 말미에 사업장 홍보용 랜딩페이지를 함께 첨부발송한다면, 조금더 깔끔하고 관리되고 있는 듯한 인상을 심어줄수 있을것입니다. 



포털사이트 클릭광고 진행!

많은 분들이 포털사이트의 키워드광고를 진행을 하고 싶다는 문의를 하십니다. 하지만 사업장의 홈페이지가 따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 시도조차 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때 랜딩페이지 URL은 홈페이지 URL 대신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포털사이트의 키워드광고는 네이버플레이스의 노출순위 결정에 영향이 있다는 업계의 이야기도 있는만큼, 적극적으로 시도해보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네트워크 배너, 클릭광고 진행!

최근에는 네트워크형 배너 광고가 고효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키워드광고와 마찬가지로 클릭시, 연결될수 있는 웹페이지가 없다면 애시당초에 진행이 불가한 광고방식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랜딩페이지의 URL을 입력한다면 이같은 문제 역시 해결됩니다. 고객 타겟팅 방식도 나날이 발전해가는 네트워크형 배너클릭광고는 소재디자인 및 광고문구를 보완해 나간다면 분명 효율을 높일수 있는 광고 방식인만큼 랜딩페이지를 활용해 적극적으로 진행해 보실것을 권장드립니다. 



랜딩페이지!, 이제 온라인광고에선 필수요소입니다. 

적극적인 접근을 위한 노력을 해보신다면 꼭 좋은 성과가 따를것이라 확신합니다. 


작성자 : IMC마케팅 전문기업, 에이디랩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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