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노출형 블로그 마케팅상위노출형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 (타임교육)

상위노출형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 (타임교육)

Brand  |  타임교육 C&P / 팩토, 단계수

Project Name  |  서포터즈 마케팅 플랫폼 제작 및 상위노출 블로그마케팅 운영관리 

타임교육 C&P의 단계수와  팩토 브랜드 라인은 자녀의 수학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이 핵심타겟이었습니다. 

부모님의 입장에서 궁금하고, 확인하고 싶은 FACT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수 있는 방향을 설정하여, 진정성 있는 컨텐츠가 나올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에이디랩스에서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하는 목적

  • 브랜드 메시지와 상품의 특장점을 잠재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함
  • 핵심키워드를 검색시 상위노출이 이뤄질수 있도록 만들기 

그래서 에이디랩스는 1건의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하더라도, "성실히", "성의껏" 진행합니다.

 

상위노출형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한 노력

  • 상품의 셀링 포인트 확인 후 상세한 미션가이드 계획
  • 네이버의 최신 검색로직 분석 - 실무도입 / 검증작업 진행 
  • 당사만의 검증된 노하우와 분석기법을 활용, 블로그 상위노출 가능성 판단 


품질관리를 위한 에이디랩스의 노력 

  • 담당자의 1:1  성의 있는 블로거의 활동관리 
  • 상위노출에 유리한 블로그 컨텐츠 작성 가이드 안내


관련 이미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