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해선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명을 반복노출 시킬수 있는 광고방식이 필요한데요. 리타겟팅 배너광고는 관심고객들만을 대상으로 상품(서비스)명을 반복 노출시키는 구조이기 때문에, 광고예산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킬수 있습니다
높아진 브랜드 인지도, 친근해진 이미지로
마케팅목표 전환율 향상시키기
리타겟팅 배너광고의 가장 파워풀한 강점은, 우리 서비스에 관심을 갖었었떤 관심고객만을 대상으로 배너광고를 반복노출시킬수있다는 것입니다."구매를 할까말까", "상담신청을 할까말까" 고민중인 상황에 광고가 반복 노출된다면 긍정적 의사결정을 내릴수 있도록 도와줄수 있을것입니다
브랜드를 반복노출시켜 인지도를 상승시키길 원하시는 분
유효클릭율을 높이고, 광고목표의 전환율을 높이고 싶으신 분
회원가입, 상담신청, 참가신청 등 고객의 액션을 유도하길 원하시는 분
우리사업, 아이템에 관심을 보였던 고객에게 집중적으로 어필하고 싶으신분
어떤식으로 진행되나요?
리타겟팅 배너광고의 원리
한번이라도 우리 홈페이지에 접속했던 고객이라면,
광고배너는 그 고객을 계속 따라다니게 됩니다.
1단계. 타겟고객 끌어들이기
나의광고를 노출시키고 싶은 대상에게만 우리 광고를 노출시켜, 우리 홈페이지 방문을 유도합니다.
2단계. 관심고객 쫓아다니기
관심고객이 우리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서 방문기록이 저장이 되고, 이로 인해 관심고객이 인터넷 활동을 할때마다 우리 광고는 관심고객을 계속 따라다니게 됩니다.
3단계. 전환목표 달성
우리 상품(서비스)에 관심을 갖었던 관심고객이 재방문하게 되면서 신용결제 또는 상담문의 신청 등의 전화목표가 달성될 확율이 더 높아지게 됩니다.
어떤 매체를 지원해주시나요?
리타케팅 광고 연결가능매체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매체와 리타게팅 연결 해드립니다
Google Ads 리타케팅
이전에 내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고객에게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고객이 Google 광고를 진행하는 다른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광고주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Google에서 검색할 때 해당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Facebook Pixel
페이스북 픽셀이 방문자의 행동을 분석하여 구매전환 확률이 높은 최적타겟을 찾아, 나의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관심있게 보았던 고객들에게 상품정보와 연동된 광고를 노출하게 됩니다.
Kakao Pixel
카카오 광고 진행시 설치된 픽셀(Pixel)을 통해 방문, 회원가입, 검색, 장바구니, 구매 등의 행위를 할 때 그 내역에 대하여 정보를 수집하여 리타게팅 및 최적화된 운영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타게팅 게이츠 전환추적
PC, 모바일 등 온라인 이용자 행태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핵심 타겟에게 광고를 노출합니다
모비온 리타게팅
모비온의 리타게팅 광고주를 위한 기능입니다. 내 사이트의 방문자가 모비온 광고를 진행하는 다른 사이트에 방문했을 때 내 사이트에서 봤던 상품이 광고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